[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베놈2'의 캐릭터 베놈과 카니지를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 도안을 무료 배포한다.
롯데시네마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두 달 동안 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이하 '베놈2')의 캐릭터를 활용한 컬러링 도안을 배포한다. 컬러링 도안은 롯데시네마가 지난 5월부터 야심차게 준비한 랜선 굿즈 시리즈의 다섯 번째 굿즈다.
컬러링은 흔히 "컬러링북"으로 일컫는 놀이의 한 종류이며, 최근 MZ세대 사이의 인기 트렌드로 자리 잡은 취미생활이다. 이번 롯데시네마가 배포한 컬러링 도안은 랜선 굿즈 시리즈의 특색을 담아 태블릿 그림 어플에서 색칠을 할 수 있게 제작됐다.
나만의 컬러링 도안을 인증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롯데시네마랜선굿즈'와 함께 직접 색칠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베놈2' 컬러링 도안은 롯데시네마 모바일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국에 맞춰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온라인을 활용한 랜선 굿즈를 무료로 배포해 왔다"며 "이번 다섯번째 랜선 굿즈인 컬러링 도안을 통해서 영화를 보는 즐거움과 함께 작품을 완성하는 성취감도 함께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