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구마구2 for Kakao', 오늘(31일) 첫 번째 테스트 돌입
작성 : 2014년 10월 31일(금) 14:47

게임업체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31일 오후 5시 모바일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의 첫 번째 테스트를 시작한다./넷마블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31일 오후 5시 모바일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의 첫 번째 테스트를 시작한다.

'마구마구2'는 국내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돌파하고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 등극 등의 흥행 기록을 쓴 바 있는 '마구마구2014'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고품질 3D 그래픽과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제공하고, 싱글, 배틀, 홈런, 도전 등의 여러 게임 모드와 선수 도감, 실시간 채팅 같은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다채로운 방법으로 야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앞서 선착순으로 모집한 3만명의 이용자와 함께 오는 11월3일 오후 10시까지 4일간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의 의견을 수렴 반영해 11월 중 '마구마구2'를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2'는 PC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를 시작으로 쌓아온 한국 최고의 야구 게임 브랜드 '마구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기대작"이라며 "이 게임을 통해 PC 게임에 버금가는 야구의 재미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마구마구2' 및 첫 테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