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IMG 아카데미와 숏게임힐스가 2021 숏게임 힐스 칩 & 퍼트 챔피언십(2021 SHORTGAME HILLS CHIP & PUTT CHAMPIONSHIP)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1 숏게임 힐스 칩 & 퍼트 챔피언십은 비전문·전문 학생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칩 앤 퍼트 대회이다. 숏게임힐스와 IMG 아카데미가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마스터즈 드라이브, 칩 앤 퍼트 대회에서 착안하여 숏게임의 중요성을 알리고 국내 칩 앤 퍼트 대회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예선은 오는 30일과 31일 총 이틀에 걸쳐 경기도 용인시 숏게임힐스에서 진행된다. 참가희망자는 IMG아카데미 코리아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첨부된 메일과 연락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예선이 종료 후 경기 결과에 따라 각 그룹의 상위 20%만이 본선에 진출한다.
모집 부문은 협회 및 연맹에 등록된 학생선수 그룹인 TOP GROUP, 18세 이하의 일반학생 그룹인 ACE GROUP, 일반 성인 참가자를 위한 MVP GROUP과 부모 1인과 자녀1인이 동반 참여하는 VIP GROUP이 있다.
한편, 2021 숏게임 힐스 칩 & 퍼트 챔피언십은 제시카 코다(미국) 및 수 많은 유명 선수를 배출해 낸 IMG 아카데미와 숏게임힐스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본선 경기는 11월 6일 경기도 용인시 숏게임힐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