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건강한 피부 만드는 뷰티 아이템은?
작성 : 2014년 10월 31일(금) 11:30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점점 더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로 피부는 지칠 대로 지쳐있다. 이럴 때 일수록 더욱 철저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다가오는 겨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줄 겨울나기 뷰티 아이템을 미리 준비하자.


랑콤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대용량 제품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선보였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2013년 리뉴얼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특히 롯데백화점 창사 35주년 및 대용량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시아 최초 출시를 기념해 특별세트 구성과 함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10월 31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키엘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


키엘이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을 출시한다. 키엘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은 눈가에 특화된 제품이다. 눈가 주름뿐만 아니라 처지는 눈꺼풀, 힘없는 눈꼬리, 건조하고 거칠어진 눈 밑 피부까지 눈가 전체 관리해준다. 더욱 또렷하고 팽팽한 동안 눈매로 가꿔준다.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의 주요 성분인 내추럴 포뮬라 비치 트리 추출물은 피부를 조이고 당겨주고 파바 단타 추출물은 눈가 주변 피부 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개선해준다. 비타민 C가 함유된 감귤 추출물이 포함돼 눈가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맥(MAC) 롯데월드몰점


맥(MAC)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52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맥 롯데월드몰 스토어는 총 면적 99.65㎡로, 맥의 52개 국내 매장 중 두 번째로 큰 규모이다. 쇼핑 공간 외에도 약 20명이 수용 가능한 워크샵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해 고객에게 친밀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맥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롯데월드몰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네피트 '메이저렛'


베네피트가 크림 블러셔 '메이저렛'를 선보인다.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켜 자연스럽게 생기발랄한 연출을 도와주는 살구 빛의 크림 블러셔다.

기분과 상황에 따라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하고 싶다면 양 볼에 메이저렛을 둥글게 펴 바른다. 메이저렛을 바른 뒤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를 덧바르면 더욱 화려하고 선명한 볼을 연출 할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기존 블러셔에서 찾아보기 힘들던 달콤한 복숭아 향과 석류향 덕분에 사랑스러운 느낌이 배가 된다”며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이지만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줘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


스킨푸드가 고보습 고영양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라인을 선보인다. 숲 속의 버터로 불리는 아보카도의 추출물과 아보카도 오일, 수분 보유력이 높은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크림’은 건조하고 쌀쌀한 바람으로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부드러운 텍스처의 제형이 피부에 녹는듯한 느낌을 준다. 78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여러 부위에 듬뿍 바를 수 있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센셜 오일’은 아보카도오일이 15% 함유되어 있는 고보습 페이셜 오일이다. 천연유래성분 99% 이상 포함돼있다. 적당량을 덜어 볼, 이마, 턱 부분에 손가락 끝으로 찍어 눌러준 후 흡수시킨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은 5종으로 구성했다.

토니모리 전속모델 B1A4


토니모리는 ‘럭셔리잼골드24K 마스크'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하여 전속모델인 B1A4 팬사인회를 11월 3일 명동에서 진행한다. B1A4의 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 멤버 전원이 참석해 500여명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오는 31일까지 토니모리 명동1, 2, 3, 5, 6호점 및 충무로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에게 입장권을 증정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