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리디아·코다브릿지, 연휴기간 '빨강 구두' OST 공개
작성 : 2021년 10월 08일(금) 13:30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리디아(Lydia)와 여성듀오 코다브릿지가 ‘빨강 구두’ OST를 부른다.

KBS2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리디아는 ‘어떻게 그대를 잊을 수 있을까요’ 음원을 9일 정오 공개한다.

다양한 OST 작업을 통해 사랑과 이별을 테마로 한 곡을 발표하며 애절한 가창 감성을 선보인 리디아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곡을 새로이 선보이게 됐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의 합작품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그리고 슬픈 노랫말이 돋보이는 팝발라드로 완성됐다. 작사가 황성진과 정화니의 아름다운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방영 중반부에 돌입하며 극중 인물들의 갈등 국면이 계속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별을 주제로 애절한 감성이 깃든 리디아의 노래가 드라마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다브릿지의 ‘빨강 구두’ OST 수록곡 ‘사랑아 제발’은 11일 정오 발표된다.

‘사랑아 제발’은 피아노의 잔잔한 연주와 함께 말하는 듯한 담백한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기승전결이 있는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평이다.

수지, 영탁, 폴포츠, 스틸하트, 김호중, 조성모, 효린, 송하예 등과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인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 박예지가 의기투합했다.

멤버 시진과 예지로 구성된 코다브릿지는 2016년 싱글 ‘Lovely Day’로 가요계 데뷔 이후 KBS2 ‘오! 삼광빌라!’ OST ‘남몰래 살짝’, KBS1 ‘꽃길만 걸어요’ OST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Stay with you’ 등을 비롯해 다양한 OST와 싱글 활동을 펼쳐 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