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울산 현대모비스, 온라인 팬출정식 개최
작성 : 2021년 10월 01일(금) 20:04

사진=현대모비스 농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가 오는 6일 오후 7시 2021-2022시즌 온라인 팬출정식을 개최한다.

현대모비스가 2021-2022시즌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팬과 함께 V8을 향한 온라인 출정식을 진행한다. 신규 응원가와 응원 퍼포먼스 소개, 선수단 출사표, 토크 팬미팅, 선수와 코칭스태프 간의 미니게임 대결 등으로 구성된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가량 이어진다.

이번 출정식은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피버스TV)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선수들과 질의응답 등 출정식에 함께하고 싶다면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지를 확인해 오후 7시에 맞춰 유튜브 라이브에 접속하면 된다.

이날 출정식엔 유재학 감독을 포함해 코치로 복귀한 양동근, 주장 함지훈, 외국인선수 얼 클락,라숀 토마스, 신인 선수 등이 모두 참석해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이번 시즌 슬로건과 새롭게 합류한 치어리더를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라이브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함지훈 블랙&골드 유니폼 한정판 5벌과 폴딩박스 5개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시청자가 888명을 넘을 시 즉석에서 별도 추첨을 통해 키즈 넥쏘전동차 2대를 선물한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오는 9일 한국가스공사와의 개막 홈경기를, 11일 원주DB와 첫 원정경기를 치른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