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첫눈에 반할 매력" 트와이스, 'The Feels' 뮤비 티저 추가 공개
작성 : 2021년 09월 29일(수) 15:28

트와이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영어 신곡 'The Feels'(더 필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하고 발매 열기를 높였다.

트와이스는 10월 1일 데뷔 첫 영어 싱글 발매를 앞두고 스포일러 영상, 타임테이블, 콘셉트 이미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 중이다.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The Feels'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한 데 이어 29일 오후 1시 두 번째 티저를 게재하고 글로벌 팬심을 한층 뜨겁게 달궜다.

아홉 멤버는 첫 뮤비 티저에서 메이크업을 고치고 향수를 뿌리는 등 파티에 가기 위해 단장하는 모습으로 설렘을 불어넣었다. 이번 티저에서는 포토월 앞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지으며 눈부신 미모를 뽐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정연-다현-채영, 모모-미나-쯔위, 나연-사나-지효가 서로를 끌어안고 상큼 발랄한 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듬뿍 담겨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신곡 'The Feels'는 첫눈에 반했을 때 느끼는 설레고 행복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빠른 템포의 디스코 팝 장르로 그루브한 베이스 사운드, 디스코 신스 비트 등을 결합해 완성했다.

이들은 10월 1일(현지시간) 미국 NBC의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신곡 'The Feels'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0월 6일(현지 시간)에는 ABC의 유명 프로그램 'GMA3: 왓 유 니드 투 노'(GMA3: What You Need to Know)에 출연해 퍼포먼스와 인터뷰를 갖고 현지 시청자들과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