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뮤지컬 '올슉업' 산들 "나만의 앨비스? 색다른 모습 보여드릴 것"
작성 : 2014년 10월 30일(목) 17:01

[스포츠투데이 박보라 기자]그룹 비원에이포(B1A4) 산들이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산들은 30일 오후 서울 종로구 연지동의 한 연습실에서 열린 뮤지컬 '올슉업' 연습실 공개 현장에서 이번 뮤지컬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산들은 "저는 앨비스의 자유로움을 표현하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산들만의 앨비스 프레슬리에 대해 귀띔했다.

산들은 "많은 분들이 '산들 앨비스'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 하신다"라며 "터프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한 번도 보여드린 적이 없어서 색다른 앨비스가 탄생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2005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올슉업'은 전 세계적으로 로큰롤 열풍을 일으킨 엘비스 프레슬리의 주옥 같은 히트곡 퍼레이드로 올드 팝의 향수에 탄탄한 스토리를 얹었다. 작품은 '맘마미아'의 뒤를 잇는 주크박스 뮤지컬 중 단연 돋보이는 작품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올해 '올슉업'에는 주인공이자 로큰롤 전도사 엘비스 역에는 손호영, 김동준, 유권, 산들이 캐스팅 돼 큰 주목을 받았다. 네 사람의 각기 다른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는 각각의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11월28일부터 서울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박보라 기자 raya1202@stoo.com
사진=이영훈 기자 rok6658@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