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 '문빈 동생' 문수아, 퍼포먼스 직캠 화제
작성 : 2021년 09월 29일(수) 08:59

문수아 /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멤버 문수아가 퍼포먼스 직캠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미스틱루키즈(가칭)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문수아의 퍼포먼스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미스틱루키즈 문수아, 후쿠토미 츠키, 시윤은 지난 27일 세계적인 댄스 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한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세 사람은 팝스타 비욘세의 대표곡 '디바(Diva)'에 맞춰 고난도 안무를 소화하며 완성형 걸그룹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많은 글로벌 팬들은 아스트로 문빈의 친동생으로 잘 알려진 문수아를 향해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직캠 영상에서도 문수아의 다채로운 매력이 한층 빛나면서 다양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상 속 문수아는 패셔너블한 의상을 입은 채 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문수아의 시원한 바디라인과 남다른 춤선이 어우러져 감탄을 더한다.

문수아는 돋보이는 비주얼은 물론 여유로운 표정, 뛰어난 리듬감, 섬세한 테크닉까지 두루 갖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유발한다는 평이다.

특히 이미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로 랩과 보컬 실력을 검증한 바 있는 문수아는 이번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압도적인 고난도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탄생을 예고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문수아, 김수현, 후쿠토미 츠키를 포함한 6인조 걸그룹은 11월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