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놀면 뭐하니?' 유재석X정준하, 럭비 정복…공포의 공중부양 [TV스포]
작성 : 2021년 09월 24일(금) 13:42

놀면 뭐하니?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정준하가 '오징어 게임'의 승리를 위해 럭비기술 완전 정복에 나선다.

오는 25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오징어 대표 5인방과 2020 도쿄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5인방이 펼치는 '오징어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24일 공개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손에 번쩍 들려 공중부양한 유재석과 정준하의 모습이 담겼다. 럭비 국가대표 선수 2명이 정준하를 높이 들어 올린 모습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오징어 대표 5인방은 '오징어 게임'을 앞두고 승리를 위한 럭비 기술 완전 정복에 나섰다. 상대의 공 뺏기부터 힘을 하나로 끌어모아 경합하는 '스크럼(scrum)' 기술, 전력 질주 본능을 깨우는 '깨금발 술래잡기' 등 쉴 새 없는 네버엔딩 몸풀기 릴레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유재석은 공을 뺏다 내동댕이쳐지는가 하면, 막내 최성덕 선수의 등에 찰싹 붙어 있는 모습도 공개됐다. 정준하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파워에 뒤지지 않는 욕심으로 뜻밖의 활약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과연 오징어 대표 5인 중 에이스에 등극한 사람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오는 25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