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할로윈 데이 파티퀸 되고 싶다면?
작성 : 2014년 10월 30일(목) 10:43

액세서라이즈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다가오는 할로윈, 트렌드에 민감한 패셔니스타들은 할로윈 행사에 어떤 옷에 어떤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줄지 고민이 많다. 할로윈데이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코스튬. 지나친 코스튬은 부담스럽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단점이 있다. 이에 포인트로 가볍게 할로윈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본인에게 어울리는 할로윈데이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 헤어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기

액세서라이즈


할로윈 파티에는 가벼운 헤어 액세서리 하나만 잘 연출해 줘도 파티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여성들이 할로윈에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캣우먼 스타일의 머리띠나 익살스러운 모양의 헤어 액세서리만 착용하면 간편하게 할로윈 스타일이 연출 가능하다.

◆ 주얼리로 파티룩에 포인트 주기

액세서라이즈


파티룩에 스타일을 좀 더 살려보고 싶다면 다양한 주얼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자. 코스튬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은 옷장에 한벌쯤 소장하고 있는 블랙 드레스에 시크하면서도 볼드한 주얼리를 착용할 것을 추천한다. 특히 액세서라이즈에서 할로윈 에디션으로 출시된 독특하면서도 유니크한 할로윈 주얼리는 귀여운 여성들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 가벼운 클러치 백으로 에지주기

액세서라이즈


파티웨어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아이템은 패션의 마무리로 불리는 백이다. 평소 자주 들고 다니는 토트나 숄더백은 잠시 내려두고 가볍고 한 손에 엣지를 주는 클러치 백을 선택하면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된다. 또 파티에 갈 때에는 화장품과 작은 거울 정도의 소지품만 요하기 때문에 큰 가방 보다는 작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클러치백이 파티룩으로 제격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