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국민가수' 고은성→임한별·이혁 출연 예고 '반응 폭발'
작성 : 2021년 09월 23일(목) 10:36

사진=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자 111팀의 전체 프로필이 공개된 가운데 여러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TV조선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 오디션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 CHOSUN 제작진이 뭉쳐,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을 뒤흔들 글로벌 K-POP 스타를 찾아낸다.

무엇보다 '국민가수'가 지난 15일과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111팀의 공식 프로필과 약 30초 분량의 프로필 티저 영상을 선보인 가운데, 네티즌들은 다채로운 K-POP 장르만큼이나 천차만별인 참가자들의 개성과 매력뿐 아니라, 내로라하는 오디션 1위 출신 및 현역 심사위원, 뮤지컬 배우 등 걸출한 인물들의 등장을 확인한 후 '국민가수' 경연에 대한 드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가장 먼저 과거 K-POP 오디션 프로그램을 주름잡았던 참가자들의 행렬이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net '슈퍼스타K 3' 우승팀인 울랄라세션 멤버 박광선을 비롯해 '슈퍼스타K 5' 준우승자 박시환과 '슈퍼스타K 2016'의 우승자 김영근, 아이돌 오디션 탈락의 아픔을 딛고 용기를 내 다시금 도전하는 김국헌 등의 재도전 소식에 많은 이들이 반가움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서울예대 옆모습 입시 영상의 주인공으로 무려 1천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한 최진솔과, '서울예대생들이 학교 복도에서 노는 법' 등의 동영상으로 SNS 전체 조회수 1500만 뷰를 기록한 김성준 등 이미 SNS를 뜨겁게 달궜던 화제의 주인공들 역시 출사표를 던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충격적인 참가자도 속출했다. 특히 뮤지컬 '헤드윅' 주역인 배우 고은성의 출연이 예고되자, 뮤지컬 '헤드윅' 이후 차기작을 고대하고 있던 뮤지컬 팬들과 다수의 네티즌들은 기대감을 표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더로 인정받으며 현재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인 임한별과 뻥 뚫리는 사이다 고음이 인상적인 노라조 출신 이혁 등 이름을 아는 유명인들의 출연 소식에 경악하는 반응이 쏟아졌다.

제작진은 "'국민가수'가 노래를 사랑하고 갈망하는 대한민국 모든 분들을 향해 러브콜을 보내면서, 상당한 실력을 갖췄음에도 좀 더 노래를 하고 싶은 최고의 실력자들이 앞 다투어 출전했다"며 "경연에 이름만 들어도 놀랄 참가자뿐 만 아니라 111팀의 참가자 모두 놀라운 실력을 겸비하고 있다. 각기 다른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