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야생돌' 김종완, 지원자 반전에 충격…이선빈 "타임" [TV스포]
작성 : 2021년 09월 23일(목) 10:41

야생돌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야생돌'의 김종완과 MC 군단을 경악시킨 역대급 반전의 지원자가 등장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새 오디션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에서는 지원자들의 중간 순위와 보컬, 랩, 댄스 실력이 처음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A조, B조, C조의 체력 테스트가 이어졌다. A조 근력 영역 1위 37호 장주나, B조 유연성 영역 1위 23호 백중훈, C조 지구력 영역 1위 33호 이창선에 이어 자신의 이름을 밝힐 각 조의 영역별 1위는 누가 될지 기대가 쏠린다.

체력 테스트를 마친 후 대망의 중간 순위도 공개됐다. 각 영역별 1위에게는 더블 점수가 부여돼 순위에 격변이 일어났다. 중간 순위 집계 결과 1위를 차지할 지원자와 데뷔조에 한 발 가까워질 14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지원자들의 보컬, 랩, 댄스 실력이 베일을 벗었다. 지원자들은 체력 테스트보다 배점이 높은 실력 테스트를 통해 순위 반전을 노리며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강렬한 인상과 달리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거나 '허당미' 넘치는 평소 모습과 180도 다른 파워풀한 춤 실력을 과시하는 등 반전 매력을 뽐내는 지원자들이 대거 등장했다.

'보컬 프로' 김종완과 김성규, '랩 프로'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댄스 프로' 리아킴(Lia Kim) 역시 이날 처음 모습을 보였다. 프로 5인은 등장부터 남다른 아우라를 풍겨 지원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예리한 시선과 따뜻한 조언으로 지원자들의 실력을 꼼꼼히 평가했다.

특히 김종완은 한 지원자에게 "목소리가 되게 좋다"고 칭찬한 후 그의 나이를 묻고는 놀라워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군단 역시 충격을 받는다. 이선빈은 "타임"을 다급히 외치기까지 했다고. 모두를 경악시킨 놀라운 반전을 가진 지원자의 정체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