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올 겨울 머스트해브 '레더' 아이템은?
작성 : 2014년 10월 30일(목) 10:01

시리즈, 206 옴므 바이 이영준, 캐터필라(왼쪽부터)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낮과 밤의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면서 가을을 채 만끽하기도 전에 초겨울 날씨가 찾아왔다.


강원도에는 이미 서리가 내렸을 정도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패션업계에서는 초겨울 상품이 벌써부터 인기다. 그중 레더 제품은 관리만 잘하면 오랜 시간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쌀쌀한 날씨가 다가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소재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가죽은 무겁다는 편견을 탈피한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다.

캐터필라 시그니처 컬렉션인 러기드 라인의 ‘하이게이트 워커’는 정통 워커 아웃솔의 메탈 D링과 레이스업 디테일이 특징이다. 정통 하이킹 부츠의 감각을 살렸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는 도심 속 캐주얼 하이킹 룩에 품격을 더해준다.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 데일리 슈즈로도 제격이다.

가죽 재킷도 달라졌다. 206 옴므 바이 이영준의 '라이더 재킷'은 깔끔한 디자인에 퀼팅 무늬가 가미됐다. 컬러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배가 시켰다.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앤매치한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시리즈의 '믹스 퀄팅 슬리브 양가죽 재킷'은 몸판의 모직 소재와 소매 부분의 퀼팅 처리된 양가죽 소재가 믹스되어 빈티지한 멋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해 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