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하이클래스', 클래스 있는 OST 라인업 첫 공개…뉴질랜드 라이징 스타 Paige 가창
작성 : 2021년 09월 14일(화) 11:20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첫 방송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한 ‘하이클래스’ 측이 클래스 있는 OST 라인업을 첫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4일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OST 제작을 맡고 있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국내외 떠오르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첫 번째 OST ‘Dawn’을 이날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Dawn’은 따뜻하면서도 쓸쓸한 감정을 담은 어쿠스틱한 발라드 곡이다.

OST 제작사에 따르면 이번 곡 ‘Dawn’은 조용한 새벽, 겉으로 보기에 모든 것이 완벽한 삶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나의 내면이 원하는 진짜 삶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은 후 밀려드는 공허와 상실에 대한 감정을 호소력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풀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가창은 뉴질랜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Paige가 맡았다. Paige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감성 넘치는 곡들을 선보이며 점점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라이징 스타로 최근에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Paige는 그만의 감성 넘치는 음색으로 ‘Dawn’을 소화하며 쓸쓸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하이클래스’ 시청자들의 극 몰입에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로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 등이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