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샹치' 시무 리우, 태양 '눈 코 입' 무반주 열창…남다른 한국 사랑
작성 : 2021년 09월 08일(수) 13:50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시무 리우 / 사진=CGV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샹치' 시무 리우가 한국 사랑을 전했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측은 8일 새로운 슈퍼 히어로 샹치 역으로 열연을 펼친 시무 리우가 한국 가수 태양의 '눈, 코, 입'을 무반주로 완벽 열창한 영상이 공개했다.

국내외 극찬과 함께 마블의 새로운 슈퍼 히어로 샹치의 탄생을 알린 배우 시무 리우가 한국 가수 태양의 '눈, 코, 입'을 무반주로 열창한 영상이 공개되면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 출연한 배우 아콰피나와 데스틴 다니엘 크리튼 감독과 함께 화상으로 진행된 한 국내 인터뷰에 참석한 시무 리우는 관객들 사이에 명장면으로 손꼽히는 영화 속 노래방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던 도중 무반주 열창을 선보였다.

그가 부른 곡은 바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태양의 '눈, 코, 입'이다. 반주도 없이 완벽한 한국어 발음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시무 리우의 모습이 공개되자 온라인 상에서는 뜨거운 댓글 반응이 쏟아졌다.

이에 힘입어 시무 리우가 부른 노래의 풀버전까지 공개되면서 한국 팬들의 열렬한 관심과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이와 함께 과거 시무 리우가 자신의 SNS 라이브에서 팬들을 위해 부른 노래 역시 태양의 '눈, 코, 입'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그가 보여준 한국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이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시무 리우는 또 다른 인터뷰에서 "저녁 6시 30분에 케빈 파이기에게 전화가 왔다.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난다"면서 캐스팅 당시를 회상하던 도중 "잠깐 자다 일어나서 새우깡을 먹고 있는데 전화가 왔다"고 말해 한국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국내 매체를 대상으로 진행된 화상 기자 간담회에서는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인사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 바 있다.

이처럼 영화 속에서 보여준 샹치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배우 시무 리우만의 친근한 매력이 더해지면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