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싱크홀'이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1년도 한국 영화 각종 흥행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올여름 최고의 오락 영화 '싱크홀' 측은 17일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극장 3사와 함께하는 티켓 프로모션을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싱크홀'이 멀티플렉스 극장 3사와 함께하는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1년 한국 영화 최단기간 100만 돌파를 비롯, 각종 흥행 기록을 달성하고 있는 '싱크홀'이 영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먼저 개봉작을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CGV '스피드쿠폰' 이벤트 페이지는 17일 오전에 오픈한다. 쿠폰은 오후 3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영화 예매 시점을 기준으로 한정된 할인 쿠폰이 소진되는 만큼 신속한 예매가 필수다. 파격적인 가격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인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한정된 수량의 영화 무료 관람 쿠폰을 제공하는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 역시 17일 오전에 오픈한다. 오후 4시부터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영화를 예매할 수 있으며 무료 쿠폰 소진 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 '싱크홀'은 신선한 소재를 확실한 볼거리와 유쾌함으로 조화롭게 완성, 대적할 수 없는 여름 최고의 오락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입소문 흥행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