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결사곡2' 김보연, 백치미 송지인에 황당 "박주미 헛똑똑이" [TV캡처]
작성 : 2021년 08월 01일(일) 21:28

김보연 송지인 / 사진=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결사곡2' 김보연이 백치미 가득한 송지인에 황당한 심경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Phoebe(임성한)·연출 유정준, 이하 '결사곡2')에서는 저녁상을 준비하는 아미(송지인), 김동미(김보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동미는 아미에게 저녁을 거들라고 지시했다. 이를 들은 아미는 "아주머니 안 오셨냐. 오시는 아주머니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동미가 "여자가 둘이나 있는데 아주머니가 왜 필요하냐"고 받아쳤다.

아미는 "어머니 말 다 맞다"며 순식간에 태도를 전환했다. 이를 본 김동미는 "저거 백치 아니냐. 사피현(박주미) 헛똑똑이. 얼뜨기에게 안방 내줬어"라고 생각하며 탄식했다.

저녁을 차리는 시간에도 묘한 신경전은 계속됐다. 김동미는 신유신(이태곤)이 늦게 퇴근한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화를 냈다.

그러나 아미는 아랑곳하지 않고 "회식하고 늦는 게 뭐 중요하냐. 어머니랑 전 입 아니냐. 그럼 굶냐"며 "우리 할머니가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다르다고 늘 그러셨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동미는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