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모가디슈', 개봉 4일만 54만 돌파…올해 韓 영화 최단기간 흥행 기록
작성 : 2021년 08월 01일(일) 14:35

모가디슈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모가디슈'가 개봉 4일만 54만 관객을 돌파, 올해 공개된 한국영화 중 최단기간에 5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기록을 세웠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모가디슈'가 누적 관객수 54만6273명을 기록하며 개봉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개봉 4일만에 54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한국영화 중 가장 빠른 속도로 50만 관객을 돌파한 '모가디슈'는 모로코 올로케이션의 이국적인 풍경과 리얼한 카체이싱이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만나 강렬한 체험과 몰입감을 선사했다는 극찬을 받으며 개봉 첫날부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 같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의 주인공으로 등극한 '모가디슈'이기에 앞으로의 흥행 레이스가 더욱 기대된다.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흥행 돌풍의 주역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정만식, 김재화, 박경혜가 '모가디슈' 팀만의 특별한 '케미'가 돋보이는 50만 감사 언-컨택트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들은 각자의 멘트를 연결해 "50만 돌파! 감사합니다 '모가디슈' 완전 재미있슈 극장으로!"라는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이를 가리키는 재치 있는 손 동작까지 더해 '모가디슈' 흥행의 기쁨과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지난 28일 개봉돼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