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성리 '열일' 행보, 25일 첫 온라인 팬미팅+신곡 깜짝 발매
작성 : 2021년 07월 19일(월) 11:24

성리 / 사진=C2K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성리(김성리)의 여름을 맞아 열일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19일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성리가 온라인 팬미팅인 ‘성리 탐구생활:성리학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며 “팬미팅 당일 오후 6시에는 약 4개월 만에 신곡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할 예정”이라고 깜짝 소식을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활발한 국내, 외 활동을 통해 각국의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성리가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것이 자유롭지 못한 시국에 온라인으로나마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25일 오후 1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성리는 8월 발매를 예정으로 준비를 하던 신곡을 빨리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어 팬미팅 당일 오후 6시, 신곡을 낸다. 특히 신곡이 음원사이트에 공개되기 전, 팬미팅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성리는 최근 MBN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트롯’, ‘보이스킹’에서 수준급 보컬과 높은 표현력, 아이돌 출신의 장기를 한껏 살린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솔로 앨범 ‘첫,사랑’, ‘별빛연가’, ‘ ‘마이 엔젤(my Angel)’, ‘당신이 아니었다면’ ‘원샷’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