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롤링플래닛', 새 캐릭터 '포니' 추가…플레이 환경도 개선
작성 : 2014년 01월 24일(금) 15:41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가 "금일 원형 탄막 회피 게임 '롤링플래닛:돌리고 피해라! for Kakao'(이하 롤링플래닛)에서 신규 캐릭터 '포니' 추가 및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푸른 유니콘 '포니'는 청마의 해를 맞아 추가된 페가수스자리의 정령으로 떨어지는 운석을 푸른 별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포니'는 활기찬 성격만큼 체력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 얻는 HP에 보너스를 받는다. 이는 최고 레벨 업그레이드 시 '순백의 유니콘'으로 변하기도 한다.

'롤링플래닛'은 또 말편자, 방패연, 복주머니, 몽당연필, 반창고, 푸딩 등 기존보다 더욱 엽기발랄하고 귀여운 13종의 펫을 추가해 눈길을 끌었다.

'롤링플래닛'은 이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스테이지 난이도를 조절하고 플레이에 불편함을 준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했다.

이 게임은 그밖에도 튜토리얼 보상을 강화하고 보석과 티켓, 부스터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초보자 패키지 등을 공개해 유저들의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한편 바른손게임즈는 오는 29일까지 특별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용자들이 기간 동안 '롤링플래닛'에 친구를 초대하면 3배 늘어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