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소찬휘, '빨강 구두' 메인 테마곡 '나쁜 여자' 공개…고음끝판 OST 기대
작성 : 2021년 07월 09일(금) 11:20

사진=소찬휘 나쁜 여자 재킷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소찬휘가 OST를 통해 고음끝판 가창력을 과시했다.

소찬휘는 최근 KBS2 새 일일 드라마 ‘빨강 구두’ 엔딩 타이틀곡 ‘나쁜 여자’ 가창자로 발탁됐다.

‘나쁜 여자’는 요즘 다시 사랑 받고 있는 레트로 느낌의 미디엄 템포곡으로 본인의 명곡 ‘티얼스(Tears)’의 뒤를 잇는 파워풀하고 통쾌함을 주는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다수의 OST 곡작업을 펼쳐 온 작곡가 박현암과 작사가 강우경이 완성도를 기한 곡이다.

‘나쁜 여자라 욕해도 좋아 / 이제는 멈출 수 없는 사랑 / 차라리 날 미워해줘 / 그래도 잊지는 마’라는 노랫말은 사랑과 성공이 얽힌 극중 스토리를 연상케 해 관심을 모은다.

음원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보컬리스트로서 최고 경지에 오른 소찬휘의 완숙함과 폭발적인 고음러쉬가 매력적인 ‘나쁜 여자’는 드라마 인기는 물론 고음 가창 도장깨기 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지난 5일 첫 방영된 드라마 ‘빨강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다.

민희경 역의 최명길과 김진아 역의 소이현을 비롯해 선우재덕, 박윤재, 신정윤 등이 출연해 긴박한 도입부 스토리를 이끌며 호응을 얻고 있다.

소찬휘의 ‘나쁜 여자’는 10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