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메가박스, 맥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작성 : 2021년 07월 05일(월) 16:51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메가박스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국내 대표 수제 맥주 브랜드와 업무 협약을 맺은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5일 신촌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촌에서 제주에 빠지다’라는 컨셉으로 오픈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메가박스 신촌점 로비를 제주의 청량한 바다색을 연상시키는 공간에 감귤나무, 유채꽃 등으로 꾸며 마치 제주의 푸른 자연속에서 여행을 즐기는 듯한 공간으로 탈바꿈 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을 비롯해 에일 생맥주 시리즈 3종을 판매한다. 또한 피자, 크런치텐더, 맥앤치즈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를 판매하며 더욱 가성비 있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튀맥세트’, ‘피맥세트’도 준비했다.

더불어 메가박스는 고객이 더욱 즐겁게 해당 브랜드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자유로운 나만의 여행을 위한 ‘나만의 캠핑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신촌점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에 응모 후, 당첨된 고객에게는 8월 중 캠핑카 이용권을 증정하여 캠핑카로 국내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5일부터 11일까지는 스토어 오픈 기념 생맥주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3잔 이상 구매 시 제주맥주 장우산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외에 플래그십 스토어 현장에서도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거나 영화를 보기 위해 기다리는 관객들이 더욱 즐겁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극장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 플랫폼으로 전환 시켜 극장 로비를 단순한 기다림의 공간이 아닌 마치 제주도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맥주 한 잔을 마시며 여행을 즐기는 공간으로 변화시킬 계획이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장마철이 지나 곧 무더워질 여름, 메가박스 신촌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시원한 크래프트 맥주와 함께 더위를 피해 즐거운 힐링의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극장이라는 공간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새로운 시도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