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트레블' GS칼텍스, 22일 랜선 팬미팅 연다
작성 : 2021년 06월 22일(화) 10:56

사진=GS칼텍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랜선에서 킥둥이들 만나고, 애장품도 받아요!"

트레블 우승을 이뤄낸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이 랜선 팬미팅을 진행한다.

GS칼텍스는 "22일 화요일 오후 7시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강소휘, 김유리, 한수지 등 우승 주역들이 직접 참여하는 랜선 팬미팅 '킥스프레스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레블 우승 팬 감사 이벤트로 마련된 이번 팬미팅은 GS칼텍스 주요 선수 10명이 참여해 릴레이 인터뷰 형식으로 실시된다. 킥스프레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근황 토크 등 선수들의 유쾌한 입담으로 꾸며질 계획이며 선수단에서 준비한 풍성한 애장품 선물도 준비돼 있다.

최근 GS칼텍스는 선수단이 직접 팬들을 찾아가는 서프라이즈 팬 이벤트 '킥스프레스'를 통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이번 랜선 팬미팅 '킥스프레스 라이브' 역시 그 일환으로 준비됐다. 현재 킥스프레스는 구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한수진 편, 권민지 편, 김유리 편이 방영됐고 김해빈 편과 차상현 감독 편의 방영을 남겨둔 상태다.

GS칼텍스는 SNS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로 팬들과의 소통에 앞장서는 중이다. 특히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킥스온에어'는 유쾌한 선수단의 모습을 재미있게 담아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