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베네피트 부티크 한국에서 만나다
작성 : 2014년 10월 24일(금) 10:01

베네피트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이 지난 14일 오픈했다. 롯데월드몰에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22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 번째 브랜드 단독 매장인 ‘베네피트 부티크’를 오픈했다. 베네피티 오픈 기념 행사에서 베네피트 모델 ‘개비’가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직접 환영해 눈길을 끌었다.


‘베네피트 부티크’는 베네피트의 고향 샌프란시스코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베네피트의 첫 단독 매장이다. 베네피트 매장 중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다.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베네피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기존 매장과 달리 프라이빗 룸이 있어 바디 왁싱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이 베네피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몰튼브라운


몰튼 브라운이 롯데월드몰 캐주얼동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몰튼 브라운 ‘롯데월드몰점’은 영국 몰튼 브라운 스토어를 그대로 옮겨와 고급스럽고 모던한 콘셉트로 연출했다. 또한 바디 라인부터 헤어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해 전 라인을 살펴볼 수 있다. 이번 달 30일까지 오픈 기념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23일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오픈한다.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내에서도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매장으로 남성복과 여성복 및 키즈 라인을 한 곳에 구성하여 온 가족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특히 키즈, 베이비라인 경우 유니클로 매장 중 최대 규모로 다양한 키즈, 베이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단독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스키드슨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 키드슨’이 23일 한국 최초로 캐스 키드슨 매장과 캐스 카페가 결합된 복합매장을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했다. ‘롯데월드몰점’은 캐스 키드슨 전 라인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매장이다. 특히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일 예정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캐스 카페는 영국 홈메이드 스타일의 건강하고 신선한 메뉴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롯데월드몰점은 캐스 키드슨만의 모던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또한 롯데월드몰점 오픈 기념으로 할인 및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