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세븐틴 우지 "하이브 가수돼, 방시혁도 자연스럽게 작업 참여"
작성 : 2021년 06월 18일(금) 16:33

세븐틴 우지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세븐틴이 하이브 방시혁 의장의 곡 참여에 대해 언급했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미니 8집 '유어 초이스(Your Choice)' 발매 기자간담회가 18일 진행됐다.

이번 앨범은 우지, 범주를 비롯해 방시혁 프로듀서와 원더키드(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이 곡 작업에 첫 참여했다.

방시혁의 참여에 대해 우지는 "특별한 계기가 있었다기 보다 아무래도 저희가 하이브의 가수가 되고 나서 앨범 작업을 새롭게 할 수 있는 환경들이 좋아지고 그 속에서 너무나 자연스럽게 시혁 님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기게 돼서 작업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이 작업을 하면서 너무나 영광스러운 부분이 있었다. 저 같은 경우는 어린 시절에 시혁 님이 직접 만드신 음악을 들으면서 자라온 세대인데 그분과 제가 함께 작업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었고 한편으로 감사드리는 건 시혁 님은 저에게 회사의 의장님이시기 전에 굉장히 큰 작곡가 선배님이시기도 한데 굉장히 존중을 해주셨다. 이해도, 배려도 많이 해주셨다. 작가 대 작가로서 큰 존중을 받아서 너무 영광스러웠고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