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여행 길이 녹록치 않게 되자 배송대행 서비스가 뜨고 있다. 많은 나라들이 대상이지만 아시아권, 특히 중국 지역에 대한 이용이 급증하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전문 업체에 의뢰하는 것을 추천한다.
업계 최초로 중국 직구 구매자와 사업자를 위한 토탈 서비스를 구축해 많은 신뢰를 얻고 있는 중국 구매대행, 배송대행 전문 업체 포스트드림이 최근 스포츠투데이의 ‘2021 고객 만족 대상’에 선정,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같은 연이은 수상은 포스트드림만의 가족 서비스 덕택이다. 가격경쟁이 없고 저렴한 데다, 자체 자동 신청서를 통해 편리한 대행 업무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분실파손 안심보장제도로 고객 신뢰를 얻는데 성공했다.
다년간에 걸쳐서 한국, 중국간의 물류업을 진행하며 안전하고 빠르게, 무엇보다 정직한 중국 배송대행의 대명사로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으며, 이러한 업력을 바탕으로 중국 웨이하이 센터 확장 이전으로 더욱 탄탄한 유통망을 구축하게 됐다.
또한 소량을 이용하는 셀러들을 위한 포드 마이창고 재고 관리 서비스를 통해 나만의 창고를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포스트드림 김경수 대표는 “이번 대상 수상으로 또 한 번 우리 업체의 역량을 인정받은 거 같아 기쁘다”며 “향후 온라인 시장이 더욱 활발해짐과 동시에 관련 시장에 뛰어든 초보 사업자들의 파트너로써 신속, 정확, 정직의 이념으로 도와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