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메가박스, 볼수록 혜택 쌓이는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 진행
작성 : 2021년 06월 11일(금) 10:34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 /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메가박스가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메가박스 측은 "돌비 시네마에서 영화 매니아라면 꼭 봐야할 다양한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를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는 '돌비 시네마 스탬프'와 '돌비 시네마 투어' '돌비 시네마 SNS 인증 이벤트'로 구성돼 돌비 시네마 매니아 관객들로 하여금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돌비 시네마 스탬프'는 돌비 시네마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1편, 3편, 5편 관람 시 각각의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1편 관람 시 포토카드와 팝콘(L) 무료 쿠폰을, 3편 관람 시 VIP 승급 포인트 1천점을 제공한다. 5편 관람 시에는 돌비 시네마 무료 관람권과 더불어 미공개 서프라이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영화를 관람할 때마다 혜택이 누적되는 것은 물론,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 역시 쏠쏠할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돌비 시네마 투어'는 현재 돌비 시네마를 운영하고 있는 메가박스 코엑스점,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을 모두 방문해 돌비 시네마 영화를 관람한 경우, 돌비 시네마 2회 관람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돌비 시네마 관람 티켓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돌비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하는 '돌비 시네마 SNS 인증 이벤트'까지 역대급 혜택의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돌비 시네마 개봉을 알려 '돌비 시네마 매니아'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지난 9일 개봉한 제이슨 스타뎀의 스크린 복귀작 영화 '캐시트럭'을 비롯, 오는 16일 개봉하는 초감각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디즈니∙픽사에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영화 '루카'가 돌비 시네마를 통해 관객을 찾는다. 또한, 오는 23일에는 통쾌한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가 개봉 예정이며 30일에는 뮤지컬 영화 '인 더 하이츠'가 돌비 시네마 개봉을 앞두고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돌비 시네마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영화에 온전히 몰입하며 즐길 수 있는 돌비 시네마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즐거운 영화 관람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돌비 시네마는 돌비의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과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적용, 맞춤형 설계를 토대로 관객이 영화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메가박스는 지난해 7월,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을 공식 개관한 이후로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등 총 3개의 돌비 시네마를 운영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