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롯데시네마는 태블릿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굿즈 '굿노트 다이어리'를 무료 배포한다.
롯데시네마의 랜선 굿즈 1탄으로 선보이는 굿노트 다이어리는 노트 필기 앱인 '굿노트'와 '노트쉘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으로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롯데시네마의 굿노트 다이어리는 관람한 영화와 보고 싶은 영화를 표시할 수 있는 'LIST UP', 이미지와 함께 관람한 영화에 대해 간단한 코멘트를 남길 수 있는 'REVIEW', 나만의 포토티켓을 꾸밀 수 있는 'PHOTO TICKET' 등 나만의 영화를 더욱 귀엽고 편리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롯데시네마는 굿노트 다이어리 출시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운받은 다이어리의 사용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롯데시네마다이어리'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펜슬(1명), LAMY S펜(2명), 영화관람권 2매(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의 추억을 기록하고 회상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굿즈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태블릿PC와 같은 디지털 기기에서 롯데시네마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