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컴투스(대표 송병준) 오는 28일 모바일게임 '쿵푸펫'을 최초로 선보이는 특별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게임 스크린샷 공개는 물론 영상 상영 및 플레이 체험을 통해,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쿵푸펫'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쿵푸펫' 개발진들이 직접 주요 콘텐츠를 소개하고 유저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함께 마련된다.
쿵푸펫 특별 시사회는 오는 27일까지 이메일(play@com2us.com)에 이름, 연락처, 신청사유를 간단히 적어 제출하거나 신청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시사회에 최종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1만원 상당의 스페셜 아이템 쿠폰과 '쿵푸펫' 캐릭터로 꾸며진 특별 케이크 등이 포함된 전설의 쿵푸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2014년 하반기 신작 쿵푸펫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에 대한 유저분들의 모든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리고자 특별한 자리를 준비하게 됐다"며 "유쾌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질 특별 시사회에 적극 참여해주시고, '쿵푸펫'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쿵푸펫'은 친숙한 소재인 '쿵푸'와 '동물'을 바탕으로 수집과 육성, 소셜, 대전의 재미를 하나로 결합시킨 모바일게임이다. 속성 간 조합을 통해 개성 넘치는 쿵푸펫들을 소환하고, 훈련으로 스킬을 연마해 다른 유저들과 쿵푸 대전을 펼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게임 출시 후 '목도리 도마뱀 캐릭터'와 '게임머니 5만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쿵푸펫' 특별 시사회 및 사전 등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