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세 男모델 가을 패션 분석
작성 : 2014년 10월 23일(목) 10:18

김영광, 이수혁, 홍종현(왼쪽부터)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최근 남성모델들이 드라마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연기와 노래를 병행하는 아이돌 스타들을 흔히‘연기돌’이라고 칭하며 방송프로그램에서 쉽게 만날수 있었는데 이제는 패션모델과 연기를 병행하는‘모델돌’이 큰대세로 떠오르고있다.

우월한 기럭지와 안기고픈 넓은어깨, 훤칠한 외모에 연기까지 잘하는 최상의 조건을 갖춘 패션 모델 출신의 남자모델. 드라마, 영화, 버라이어티에서 섭외 1순위로 등극했다. 다양한 장르에 동시 다발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여심을 흔들고 싶다면 '모델돌’의 패션 스타일과 라이프 스타일을 꼼꼼히 살펴보자.

◆ 심플한 아이템 선호

보스, 브룩스 브라더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모델이지만 유행에 민감하기 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호한다. 지금처럼 일교차가 큰 계절에는 얄팍한 카디건이나 베이직한 스웨터 등 기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자. 여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브라운 컬러 스크랩워치를 착용해 댄디룩부터 클래식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겠다.

◆ 컬러 포인트 아이템 활용

휴고, 바버, 브룩스 브라더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쌀쌀해지는 날씨에 가장 손쉽게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은 단연코 니트제품이 아닐까싶다. 특히 포근하고 따뜻해 보이는 질감의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감이 있는 니트에 블랙 가죽 스트랩 워치는 시크하고 스마트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