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트롯2' 양지은, '사는 맛' 데뷔 소감 "꿈이 현실로 펼쳐져"
작성 : 2021년 05월 14일(금) 13:36

양지은 사는 맛 / 사진=린브랜딩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이 정식 데뷔곡 '사는 맛' 무대 최초 공개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양지은은 14일 린브랜딩을 통해 데뷔곡 '사는 맛' 발매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 딸 하자'를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갖는 소감을 밝혔다.

양지은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드디어 저에게 꿈같은 일이 현실로 펼쳐지는 순간이 왔다"며 "오래 기다려왔던 시간이었던 만큼 더욱 더 정성을 다해서 준비했고, 그만큼 이번 앨범 활동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영수 작곡가님이 주신 '사는 맛'은 희망적이고 밝은 가사를 담고 있는 곡"이라고 소개하며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들으시면서 에너지도 얻으시고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양지은은 '사는 맛' 발매 후 '내 딸 하자'를 통해 영광의 데뷔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 가수'로 거듭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양지은의 무대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양지은은 '내 딸 하자'에서 '사는 맛' 녹음 현장을 비롯한 자세한 제작 과정까지 공개하며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양지은이 조영수 작곡가를 만나 자신의 데뷔곡 '사는 맛'을 처음 들은 후 눈물을 펑펑 쏟았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 같은 두 사람의 극적이고 감동적인 재회의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양지은은 14일 저녁 6시 데뷔 싱글 '사는 맛'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하 양지은 소감 전문.

드디어 저에게 꿈같은 일이 현실로 펼쳐지는 순간이 왔습니다. 오래 기다려왔던 시간이었던 만큼 더욱 더 정성을 다해서 준비했고, 이번 앨범 활동에 최선을 다해서 해볼 생각입니다. 조영수 작곡가님이 주신 '사는 맛'은 희망적이고 밝은 가사를 담고 있는 곡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들으시면서 에너지도 얻으시고 힘도 내시고 많은 긍정적인 일들이 있길 바랍니다. '사는 맛'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들어주세요. 늘 열심히 하는 양지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