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코베아, 1천여 캠퍼와 함께한 '2014 가을 코카프' 성황리에 종료
작성 : 2014년 10월 22일(수) 10:32

코베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대진 기자]코베아가 지난 18일과 19일 1박 2일 동안 안산 대부도캠핑시티에서 개최한 '2014 가을 코카프(코베아 캠핑 페스티벌)'가 1천여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2014 가을 코카프에는 가족 참가자는 물론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들이 참가해 가을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코베아 기네스, 슈퍼스타 코베아, 별에서 온 코베아 등 톡톡 튀는 제목의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캠퍼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젓가락 콩 빨리 옮기기, 맥주 빨리 마시기, 동전 쌓기, 에어대포, 림보 등으로 구성된 코베아 기네스는 어른 위주로만 진행되는 타 캠핑 행사 프로그램과 달리 아이들도 참가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슈퍼스타 코베아는 하이디 밴드, 그룹 울랄라세션의 미니 콘서트와 더불어 일반 참가자 중 8팀의 장기자랑 공연까지 더해져 관람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룹 울랄라세션 콘서트 종료 후에는 불꽃놀이가 펼쳐져 캠핑장의 밤을 아름답게 장식했다.

코베아 기네스의 각 종목별 상위자와 슈퍼스타 코베아에 참가한 8팀에게는 코베아에서 준비한 텐트, 타프, 침낭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 많은 캠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또한 이번 코카프에서는 시트로엥·아워홈·LG전자·도드람·종가집·애경·카스라이트·롯데칠성음료 등 협찬사가 대거 참가해 브랜드존 운영을 통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캠핑에 참여한 250가족 전원에게는 행사 첫날 캠핑장 입장 시에 코베아에서 특별 제작한 모자와 협찬사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들이 든 웰컴 패키지를 증정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코베아 관계자는 "코카프 현장에서 이야기를 나눈 많은 고객들이 이번 행사에 대해 큰 만족감을 표시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앞으로도 코카프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행복한 캠핑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대진 기자 saramadj@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