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크루즈 패밀리'→'레드슈즈' 스크린·안방극장의 어린이날 영화 [ST이슈]
작성 : 2021년 05월 04일(화) 15:22

크루즈 패밀리 콩순이 극장판 아이들은 즐겁다 / 사진=각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어린이날을 맞이해 각종 애니메이션과 특선 영화가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극장가는 어린이들을 사로잡을 애니메이션으로 정비를 마쳤고, 안방극장 역시 다양한 특선 영화를 마련했다.

5일 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를 비롯해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 '아이들은 즐겁다'가 개봉된다.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재개봉된다.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영화들이 출격을 앞둔 것이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동굴을 떠나 새로운 거주지를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가 우여곡절 끝에 찾은 완벽한 트리 하우스에서 진화된 인류를 마주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은 사라진 가족을 찾기 위해 세요, 밤이, 송이와 함께 신비한 장난감나라로 떠나는 콩순이의 모험을 담는다.

실사 영화도 준비됐다. '아이들은 즐겁다'는 아파서 병원에 있는 엄마와의 이별이 조금씩 가까워지는 것을 느낀 다이(이경훈)가 친구들과 함께 엄마를 만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다.

뽀로로 극장판 레드슈즈 미스터 주 / 사진=각 포스터


4일 오후 3시 기준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실시간 예매율 28.6%로 1위를 달리고 있다. '극장판 콩순이: 장난감나라 대모험'은 실시간 예매율 12.6%로 2위다. 벌써부터 어린이들의 극장 나들이가 예고되는 상황이다.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영화들도 대기 중이다. 이른 오전부터 어린이날 특선영화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MBC는 5일 오전 영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편성했다. 어린이 프로그램의 절대 강자 '뽀로로 시리즈'의 극장판인 '공룡섬 대모험'은 크롱과 알로를 구하기 위해 비행선을 뒤쫓던 뽀로로와 친구들이 공룡섬에 도착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SBS 역시 이날 오전 영화 '레드슈즈'를 방송한다. 2019년 개봉된 '레드슈즈'는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동화의 섬에서 사라진 아빠를 찾던 화이트 왕국의 공주가 우연히 마법 구두를 신고 '레드슈즈'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KBS2에서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나온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동물의 말이 들리기 시작한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가 군견 알리와 함께 사라진 VIP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다.

케이블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아 특선 영화를 준비했다. 영화 채널 OCN에서는 영화 '주만지: 넥스트 레벨', '저스티스 리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방송된다. 채널 OCN Movies는 '모아나', '찰리와 초콜릿공장', '극한직업',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를 편성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