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롯데시네마 별내관이 오픈한다.
롯데컬처웍스 측은 2021년 5월 1일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총 5개관 775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별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별내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 위주로 구성된 주거단지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신축 건물 내 입점하여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한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하여 쾌적한 관람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관을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오픈 기념 시사회를 개최하며 시사회 기간 15시부터 18시 사이 방문 시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시사회에서는 '더 파더', '작은 아씨들' 등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부터 '극장판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신작과 '극장판 콩순이 : 장난감나라 대모험' 등 아이들을 위한 신작 애니메이션까지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별내관 방문을 SNS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와플메이커,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6월 30일까지 별내관에서 영화를 2회 이상 방문한 고객은 닌텐도 스위치, 주유상품권10만원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뿐만 아니라 별내관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인증한 초·중·고등학생은 요일과 시간에 상관 없이 영화를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