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안성기 복귀작 '아들의 이름으로', 5월 개봉 앞두고 포스터 공개
작성 : 2021년 04월 22일(목) 16:56

안성기 아들의 이름으로 / 사진=영화 아들의 이름으로 공식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반성 없는 세상을 향한 한 남자의 복수극을 그린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가 5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2일 '아들의 이름으로'(감독 이정국·제작 영화사 혼)는 5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들의 이름으로'는 1980년 5월 광주에 있었던 오채근(안성기)이 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반성 없는 자들에게 복수하는 이야기.

이날 공개된 '아들의 이름으로' 메인 포스터는 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가슴 속에 간직해왔던 복수를 시작하기로 결심한 한 남자, 안성기의 결연한 눈빛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금방이라도 참아왔던 분노를 터뜨릴 것만 같은 날 선 표정이 긴장감을 유발한다. 여기에 '반성 없는 세상을 향해 그의 복수가 시작된다'는 카피를 통해 1980년 5월의 광주에서의 일을 잊은 채 호의호식 하며 살아가고 있는 반성 없는 자들을 향한 그의 복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복수에 나선 주인공 채근 역을 맡은 안성기가 인물의 복잡한 심리와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 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아들의 이름으로'는 5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