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LPGA 김희지·전예성·이슬기2, 하이퍼에너지 골프 후원 받는다
작성 : 2021년 04월 21일(수) 10:42

사진=하이퍼에너지골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하이퍼에너지 골프가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유망주 3명을 후원한다.

하이퍼에너지 골프를 개발한 필엔뉴 컨디셔닝연구소(대표 김희재)는 20일 경기도 화성시 리베라컨트리클럽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 김희지(BC카드), 전예성(GTG웰니스), 이슬기2(이상 20, SK네트웍스)와 후원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로써 3명의 선수는 에너지 보충제 엔루틴 하이퍼에너지 골프를 제공받고, 필엔뉴의 개별 영양관리 컨설팅을 받게 된다.

이번에 하이퍼에너지 골프로부터 후원을 받는 3명의 선수는 2001년생 동갑내기로 한국 여자골프의 기대주다.

올 시즌 정규투어에 데뷔한 김희지는 지난해 점프투어와 드림투어에서 각각 한 차례씩 우승한 거물 루키다. 올 시즌 개막전 롯데마트 여자오픈에선 19위에 올랐다.

지난해부터 정규투어에서 뛴 전예성은 2019년 드림투어 12차전 우승자다. 올 시즌 개막전은 9위로 무난한 성적표를 받았다.

역시 지난 시즌 정규투어에 데뷔한 이슬기2는 지난해 용평리조트 오픈 4위, 휴엔케어 여자오픈 9위에 오르며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올 시즌 개막전에선 5위를 차지했다.

이날 조인식에 참석한 이슬기는 "정규투어에서 플레이하면서 가장 많이 신경을 쓴 것이 체력이다. 동계훈련 때도 체력훈련에 초점을 맞췄다. 선배 선수들로부터 평판이 좋아 관심이 있었는데, 후원을 받게 돼 무척 기쁘다. 기대에 부응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