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루나솔라 이서 "'론리' 랩 메이킹 참여, 사랑 이야기 총동원"
작성 : 2021년 04월 07일(수) 14:31

루나솔라 이서 / 사진=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루나솔라의 이서가 '론리'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7일 루나솔라(이서, 태령, 지안, 유우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솔라: 라이즈(SOLAR : rise)' 발매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솔라: 라이즈'에는 타이틀곡 '다다다'(DADADA)를 비롯해 '봄 비 디 봄'(BOM BI DI BOM)과 '론리(Lonely)'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다다다'는 '다다다 내 마음대로 하겠다'고 외치는 밝은 선언과 같은 곡이다.

이날 이서는 "제가 평소에 가사 쓰는 것에 흥미가 있었는데 회사에서 '론리' 랩 메이킹에 참여해 보면 어떻겠냐고 했다"며 "사랑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지만 영화 등에서 본 사랑 이야기 등을 총동원해 작사했다"고 말했다.

또한 루나솔라 멤버들은 향후 앨범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지안은 "저희가 첫 데뷔곡에서도 후렴 안무를 창작한 적이 있다. 다음 앨범에서도 참여를 해보고 싶다. 저희 멤버들이 안무도 가능하고 감성적 작사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태령 역시 "전체적인 퍼포먼스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지가 있다"고 덧붙였다.

루나솔라의 두번째 싱글 앨범 '솔라: 라이즈'는 7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