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경서예지, 오늘(4일) 쥬얼리 '모를까봐서' 리메이크 발매
작성 : 2021년 04월 04일(일) 16:26

경서예지 / 사진=에버그로우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여성 듀오 경서예지가 쥬얼리의 '모를까봐서'를 2021년 버전으로 선보인다.

경서예지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모를까봐서(2021) (Feat.아샤트리)'를 발매한다.

'모를까봐서(2021) (Feat.아샤트리)'는 지난 2008년 발매된 쥬얼리의 발라드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쥬얼리의 원곡이 입소문을 타고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속 숨은 명곡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경서예지 버전의 '모를까봐서'를 향한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쥬얼리의 원곡을 작사, 작곡한 에버그로우 한상원 프로듀서가 경서예지의 '모를까봐서(2021) (Feat.아샤트리)'의 전체 편곡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경서예지는 원곡에 충실하면서도 자신들의 음악 색깔을 담아 더욱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곡을 재해석했다.

또한 같은 소속사에서 데뷔를 준비 중인 실력파 신예 아샤트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경서예지, 아샤트리, 한상원 프로듀서가 만들어낼 독보적인 감성과 최고의 시너지가 2021년 가요계의 리메이크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경서예지는 300명이 넘게 참여한 인터넷 오디션을 거쳐 한상원 프로듀서에 의해 발굴된 차세대 여성 듀오다. 지아와 강민경을 연상케 하는 감성으로 SNS에서 화제가 됐으며 지난해 4월 '사실 나는'에 이어 같은 해 10월 두 번째 싱글 '왜 변하니?'를 발매하며 차세대 여성 발라드 듀오로 주목 받고 있다.

'사실 나는'이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며 꾸준히 큰 사랑을 받는 가운데 경서예지는 '모를까봐서'를 통해 더 많은 리스너들과 음악적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