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포레스텔라 조민규, 6일 솔로 컴백…두 번째 싱글 '바람' 발매
작성 : 2021년 04월 01일(목) 18:47

조민규 / 사진=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의 리더 조민규가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조민규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3월 30일 공식 SNS를 통해 조민규의 싱글 '바람'의 트랙리스트와 발매 일정을 공개했다.

포레스텔라의 리더로 왕성한 활동 중인 조민규가 1년여 만에 솔로로 발매하는 이번 싱글 '바람'은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꼽히는 안예은이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다. 안예은 특유의 동양적인 곡 분위기에 레제로 테너 조민규의 아름답고 맑은 보컬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뤄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히트 작곡가 황성제가 편곡한 피아노 버전도 수록된다. 지난해 2월 발매한 솔로 첫 싱글 앨범 '신세계'의 타이틀곡 '라야'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황성제 작곡가가 조민규에 대한 애정을 담아 선뜻 편곡에 참여해 유려한 피아노 연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포레스텔라의 리더 조민규는 지난해 2월 솔로 첫 싱글 앨범 '신세계'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솔로 컴백을 예고한 조민규의 두 번째 싱글 '바람'은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