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침마당' 박주희 "'미스트롯2' 출연 부담? 오기로 도전한 것" [TV캡처]
작성 : 2021년 03월 23일(화) 08:43

박주희 / 사진=KBS1 아침마당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침마당' 박주희가 '미스트롯2' 출연한 이유를 전했다.

23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화요초대석' 코너로 꾸며져 가수 박주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박주희는 20년 경력에 '자기야'라는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오디션 도전이 쉽지 않았을 테지만 박주희는 "그런 생각을 했으면 오디션에 출전을 못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인생에서 도전을 하고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주변에서 히트곡이 있는 가수는 오디션에 나가면 안 된다고 하더라. 더 오기가 생겼다. 무대가 있으면 하면 되지 싶었다. 또 한편으로는 망설이는 후배들에게 이 언니도 도전한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난 오히려 오디션에서 불리하다고 생각했다. 오디션은 참신하고 신선한 스타를 찾는 거 아니냐. 난 20년을 했으니 신선함이 있지 않아서 오히려 더 많은 말이 있겠구나 싶었다. 그래서 신인의 자세로 열심히 했다. 첫 라운드만 통과하자는 마음이었는데, 그러다 보니 생각보다 더 좋은 성적을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