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황가람, '미치도록 사랑하지만' 발표 "감동 주는 가창력"
작성 : 2021년 03월 18일(목) 16:40

황가람 / 사진=숲을 보는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짙은 소울 감성이 넘치는 보컬리스트 황가람이 슬픔이 묻어나는 발라드 ‘미치도록 사랑하지만’을 발표했다.

황가람의 새 발라드 ‘미치도록 사랑하지만’이 18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됐다.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강우경과 작곡가 최병창의 합작으로 완성된 신곡은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사랑하는 사람만을 간절하게 원하는 마음과 바람을 애절하게 표현했다. 황가람 특유의 짙은 보컬 감성이 음악적 감동으로 이끈다.

‘밀어 내려 하지 말아요 / 그럴수록 내 안에 그댈 향했던 / 내 가슴속 사랑은 커져만 가니까 / 헤어 나오지 못해서 아직도 너를 / 미치도록 사랑하지만 / 보낼 수밖에 없었던 못난 내 가슴 / 아려 오는 눈물만 데려와’라는 노랫말과 애절함이 감도는 보컬이 조화를 이뤘다.

2011년 나디브 EP 앨범 ‘메모리(Memory)’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황가람은 드라마 OST 가창과 싱글 작업을 통해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의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제작 관계자는 “황가람은 곡의 접근 단계에서부터 노랫말에 대한 깊은 성찰을 하는 가수”라며 “결코 가볍지 않은 음악적 접근으로 듣는 이들에게 감정의 이끌림을 전하며 감동을 주는 가창력이 돋보인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