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X강민혁, 포스터 공개…특별한 삼각 로맨스
작성 : 2021년 03월 08일(월) 12:51

이민기 나나 강민혁 / 사진=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강민혁의 특별한 삼각 로맨스가 시작된다.

오는 24일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이 첫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이민기, 나나, 강민혁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합류, MBC가 선택한 2021년 첫 드라마이자 로맨스로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8일) '오! 주인님'의 삼각 포스터가 깜짝 공개됐다. 앞선 티저 포스터에서 이민기, 나나의 '케미'가 빛난 가운데 이번 삼각 포스터에서는 또 다른 로맨스남 강민혁이 등장, 극중 이들을 둘러싼 삼각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연애를 '못' 하는 여자 나나를 중심으로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남자가 등장한다. 액자 속 새빨간 드레스를 입은 나나는 극중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로코퀸 배우답게 화려한 모습이다. 눈부신 아름다움과 함께 빛나는 그만의 당당함이 시선을 강탈한다.

나나의 액자 앞에는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가 앉아 있다. 누군가에게 보여주듯 나나의 사진이 담긴 휴대전화를 들고 있는 이민기의 얼굴에는 부드러운 미소가 가득하다. 극중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작가인 그는 한비수라는 이름처럼 한없이 까칠한 남자. 그런 그가 이토록 다정해지는 것은 오직 나나 때문이라고. 한 여자 앞에서만 귀여워지는 이민기의 로맨스가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이민기를 위협하는 또 다른 남자 강민혁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포스터 속 강민혁 역시 나나의 화보를 손에 든 채 앉아 있다. 극중 강민혁은 유학파 출신 재벌 3세이자, 오주인의 오랜 친구 정유진 역을 맡았다. 정유진의 가장 큰 매력은 다정함과 함께 오주인을 향한 순애보다.

매력적인 세 배우와 매력적인 캐릭터의 만남, 그리고 이들의 그려갈 매력적인 로맨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는 24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