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빅톤·에이스·알렉사·크래비티 보자" LG유플러스 '아돌라4U' 오늘(23일) 생중계
작성 : 2021년 02월 23일(화) 16:57

빅톤 에이스 알렉사 크래비티 / 사진=아돌라4U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LG유플러스의 온택트 미니 콘서트 '아돌라 4U'가 오늘(23일) 개최된다.

23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에서 '아돌라4U'가 생중계된다. 콘서트는 LG유플러스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에서 주관한다.

'아돌라 4U'는 빅톤(VICTON), 에이스(A.C.E), 알렉사(AleXa), 크래비티(CRAVITY)까지 케이팝 대표 아이돌 총 4팀이 출연하는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다. 아이돌Live 모바일과 IPTV 앱을 통해 생중계되며 공연 이후 VOD로도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시청하고 소통하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특히 아이돌Live는 멤버별 멀티캠(Multicam) 서비스를 제공, 생생한 현장감은 물론 팬들이 보고싶은 멤버별 무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최근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빅톤은 지난 1월 데뷔 4년여 만에 첫 정규 앨범 '보이스: 더 퓨처 이스 나우'를 발매해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았으며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성과를 얻었다.

칼군무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은 에이스는 DJ 스티브 아오키, 래퍼 썻모우스와 컬래버곡 'Fav Boyz'를 발매해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점령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다.

'멀티 유니버스(다중 우주) 속 AI(인공지능)'라는 콘셉트로 활약 중인 알렉사는 '밤', '레볼루션' 등 강렬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크래비티는 지난 해 데뷔 후 각종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며 '대세 루키'로 자리잡았으며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U+tv 아이돌Live' IPTV용 앱으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