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열두달, '불새 2020' OST '서로 사랑했던 그날이' 공개
작성 : 2021년 02월 19일(금) 12:00

열두달 /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열두달(12DAL)이 ‘OST 여신’으로 변신한다.

22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Local High Records)를 통해 발매되는 열두달이 가창에 참여한 SBS 드라마 ‘불새 2020’ OST Part.10 ‘서로 사랑했던 그날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로 사랑했던 그날이’는 이별의 아픔을 담은 곡으로, ‘불새 2020’이 시청자에게 전하는 감성을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열두달이 부른 ‘서로 사랑했던 그날이’는 수많은 OST의 타이틀곡을 만들고 있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제이미의 작품이며, 감각적이면서도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는 물론 열두달만의 고품격 음색이 리스너도 사로잡을 계획이다.

OST 참여로 ‘불새 2020’에 힘을 보탤 열두달은 최근 발표한 곡이자,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발라드 ‘마주 보고 싶어요’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열두달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활동을 이어가며, ‘서로 사랑했던 그날이’ 삽입될 ‘불새 2020’은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 역전 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다. 홍수아와 이재우, 서하준, 박영린 등 핫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