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강화도 만선꽃게랑낙지, 고객만족대상 수상 "포장·택배도 가능"
작성 : 2021년 02월 18일(목) 11:04

사진=만선꽃게랑낙지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코로나19가 지속되며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이들을 위한 기력 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낙지가 손꼽힌다. 이렇게 몸에 좋다는 낙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지역이 바로 강화도다.

지난 2002년부터 한결같이 운영해온 꽃게와 낙지 전문점 만선꽃게랑낙지는 합리적인 가격과 상급의 재료, 정성 어린 서비스로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스포츠투데이의 ‘2021 고객 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만선꽃게랑낙지의 주요 메뉴는 만선정식과 모듬장으로 가족 단위로 찾는 사람들이 즐겨찾고 있으며 강화섬 쌀을 사용해 밥맛이 일품인데다 젓가락질이 절로 가는 밑반찬으로 구성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뿐 아니라 특A급 꽃게로 담근 장을 사용하고 낙지는 강화 앞바다에서 잡히는 낙지를 공급받아서 사용한다. 또한 짜거나 비리지 않은 게장, 새우장, 전복장 등으로 판매하는데 코로나19로 방문이 힘든 이들을 위한 택배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최근 새롭게 선보인 불낙전골도 실한 낙지와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 포장을 해가는 경우가 많다.

이 밖에 주변 여행지로는 동막해수욕장, 마니산, 석모도 등이 있어 답답한 도심을 떠나 힐링 코스로 계획하는 데 제격이다.

만선꽃게랑낙지 김봉선 대표는 “항상 정성을 다해 음식을 하다 보니 이렇게 뜻깊은 수상까지 안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진부한 한식이 아닌 깊은 맛의 장류와 꽃게탕, 낙지전골, 연포탕 등 다양한 메뉴를 맛있게 대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