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ASTL 시즌2 플레이오프 진출팀이 가려진다.
아프리카TV는 18일'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 Remastered)'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팀 리그 시즌2(이하, ASTL 시즌2)' 준플레이오프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 오후 7시 진행되는 준플레이오프 경기에는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emTek 중계진'을 잡아내고 3위를 기록한 '쏘크라테스 떡볶이'와 지난 시즌 우승팀인 '카라리요'가 맞붙는다.
ASTL 시즌2 개막전에서 '쏘크라테스 떡볶이'를 3-0으로 이긴 전적이 있는 '카라리요'는 이번 준플레이오프에서도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쏘크라테스 떡볶이'도 개막전의 패배를 갚아주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어 양 팀 간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특히, 준플레이오프부터는 7전 4선승제로 진행되는 만큼 임홍규, 김택용의 강력한 원투펀치를 보여주는 '쏘크라테스 떡볶이'가 장윤철, 도재욱, 김윤중의 강력한 프로토스 라인이 있는 '카라리요'를 상대로 어떠한 엔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승리팀은 정규시즌 2위로 진출한 'LOGINmedia'와 오는 21일 오후 7시 플레이오프를 진행한다.
ASTL 시즌2는 준플레이오프부터 결승전까지 오프라인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한 예방과 관리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대회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SNS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게임 & e스포츠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