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K 나이츠, 11일 '설맞이 서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작성 : 2021년 02월 10일(수) 10:55

사진=SK 나이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서울 SK 나이츠가 '설맞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는 11일 오후 5시에 학생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전주 KCC와의 홈경기를 맞아 '설맞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SK는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이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상황을 고려해 선수와 팬간의 온라인 스킨십을 위한 '언택트 사인회'를 진행한다.

경기 종료 후 승리시 SK 선수 2명이 SK나이츠 앱 포인트를 보유한 팬 10명을 대상으로 언택트 팬 사인회를 실시해 사인한 사진을 우선 전송한 후 시즌 종료 후 사인지를 배송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사인회에 참가하고 싶은 팬들은 경기전 나이츠 앱으로 사인회 참가권을 신청하면 된다.

SK는 두번째 이벤트로 시즌 중 군에서 전역해 복귀한 최원혁과 이현석이 직접 출연해 팬들과 온라인으로 실시간 소통하는 '온라인 라이브 중계'를 진행한다.

온라인 라이브 중계를 통해 경기 전 선수들의 인터뷰와 경기 관전 포인트 브리핑, 경기중 라이브 실시간 중계 및 돌발 퀴즈, 3행시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에게 봄소와 소파세트, LG WING단말기, 버크셔 흑돈 세트, 허쉬 선물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팬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 이벤트는 이번 시즌 중간에 군에서 전역해 복귀한 최원혁과 이현석이 맞대결을 벌이는 '내가 진짜 사나이' 이벤트로, 팬들은 두 선수가 하프타임에 펼치는 푸시업, 3점슛 대결의 승자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승자를 맞춰낸 팬들에게는 구단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SK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지난 시즌 시즌권 팬들에게 설 떡국을 전달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