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모모랜드, 美·獨 등 주요 외신 집중 조명 "챌린지 열풍 불러올 것"
작성 : 2021년 02월 08일(월) 10:37

모모랜드 / 사진=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모모랜드(MOMOLAND)와 독일 유명 EDM 프로듀서 크로망스(CHROMANCE)의 컬래버레이션 곡 'Wrap Me In Plastic(랩 미 인 플라스틱)'에 전 세계 언론이 집중 조명했다.

지난 5일 각 음원사이트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발매된 모모랜드의 새 프로젝트 싱글 'Wrap Me In Plastic'에 대해 전 세계 외신들이 앞다투어 보도하고 있다.

독일의 음악 전문지 'Musikexpress'와 브라질 주요 매체 'Diariocarioca'는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아티스트가 만났다"고 전하며 "공개된 모모랜드의 노래와 안무는 새로운 챌린지 열풍을 불어올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 밖에도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주요 언론 매체에서도 'Wrap Me In Plastic'의 발매 소식과 이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조명하며 비중 있게 다뤘다. 특히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 가져올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에 주목하며 높은 기대감을 표했다.

'Wrap Me In Plastic'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크로망스의 히트곡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어 가사와 모모랜드만의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재구성됐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