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스트롯2' 홍지윤 '배 띄워라'→김연지 '십분내로', 오늘(5일) 음원 발매
작성 : 2021년 02월 05일(금) 11:10

미스트롯2 에이스전 음원 발매 / 사진=쇼플레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2'의 메들리 에이스전 무대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4일 방송된 준결승을 향한 팀 운명을 걸고 펼쳐진 '미스트롯2' 본선 3라운드 '메들리 에이스전' 무대가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정식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골드미스 팀의 영지가 부른 '가는 세월', 미스 유랑단 팀의 윤태화가 부른 '비가', 딸 부잣집 팀의 김연지가 부른 '십분내로', 뽕가네 팀의 은가은이 부른 '바람의 노래', 녹용 시스터즈 팀의 홍지윤이 부른 '배 띄워라 (송소희 Ver.)' 5곡이 수록된다.

지난 4일 방송된 '미스트롯2' 8회에서는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라운드 2차전 '에이스전' 대결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이번 '에이스전'에서는 '메들리 팀 미션' 경연 때와 전혀 다른 결과를 맞으며 대반전 드라마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지윤은 국악 전공의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 곡 '배 띄워라'로 승부수를 띄웠다. 홍지윤은 여린 체구에서 나오는 뱃심 있는 반전 목소리로 첫 소절부터 기선을 제압했다. 섬세한 강약 조절 실력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압도적 무대를 선보인 홍지윤은 마스터와 청중단을 완벽하게 홀리며 3라운드 진의 영광을 차지했다.

'미스트롯2' 8회는 최고 시청률 31.1%, 전국 30.0%(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적수 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